가장 아름다운 나눔, 바로 ‘생명나눔’ 입니다.
서울메트로 안국역과의 업무협약에 따라 본부는
3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동안 안국역에서
장기기증을 홍보하였습니다.
목록
다음글
아웃사이더(신옥철) 홍보대사 위촉식
이전글
1월 선정 환자치료비 지원금 전달식